The smart Trick of 오버워치 대리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It seems like you have been misusing this attribute by going way too quickly. You’ve been quickly blocked from applying it.

그대로 따라하면 나도 되지 않을까 하구요, 절대로 이 선수들은 궁을 낭비하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따라해보고 연습장가서 에임연습을 하니 저도 어느 순간 그마가 되어있었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버보다'는'조합도 잘맞추고 클린. 겐트위한이 많이 안보인다. 대신 탱,힐 잘 안하려고 함.. 원힐이 대부분. 멘탈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적 딜러가 날뛸 시 잡을 생각보다는 우왕.

내가 말을 못해 팀보이스에 들어가기만 하세요. 반드시 승률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힐러지키기를 통하여 유지력이 정말 엄청나게 커집니다. 그리고, 팀의 사기도 끌어올릴 수가 있게되죠 ^^ 

돌격 영웅은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 있는 오버워치 강의 적들이나 비좁은 요충지 등 요새화된 지점을 부숴 버립니다. 돌격 영웅은 아군의 선두 자리에 서게 됩니다.

그냥 저 하라고 하면 제가 하지요 ^^ 그렇게 맞춰 나가다 보면 던지러 들어온 유저도 뭔가 열심히 해야 할 것 같고 해서 열심히 하게 됩니다 ㅎㅎ

-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

치우가 '방벽 담당'이라고 부른 특정 탈론 병사는 육중한 방어구에 에너지 방벽과 광선 무기 등 그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작은 영웅이었죠.

탱 싸움도 안질테고 원거리 딜링도 쌔다보니 들어오는 겐지만 처리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받아친다고 하죠.)

- 일단 킬 보다는 윈스턴이 계속 생존해 아군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자.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것은 통과하는 물체나 매체의 빛의 품질을 설정합니다. "낮음"으로 설정하는게 최적의 설정입니다.

나는 그냥 아 이게 열반에 오르는 길이구나 하고 몸이 녹아서 승천하고 있었음

Report this wiki page